동대문을 넘어 서울의 명물 닭한마리 !!


모든 닭한마리 맛집 중 가장 원조격인 


[진옥화 할매 원조닭한마리]



종로5가에서도, 동대문에서도 갈 수 있다.



생선가게가 많은 골목을 지나~



도착!!!


평일인데도 대기번호가 15번까지 올라가는...


외국인에게도 입소문이 나서 관광객이 굉장히 많다 !!



착한가격~이었다가 


최근에 가격이 많이 올라갔네?? 이제 20,000원이다!



마늘을 기본으로 하나를 주는데,


나는 마늘 성애자라...


깊은 마늘맛을 위해 하나 추가!


무료로 무한리필이다~



등에 감자 꽂아넣엇네 ㅠㅠㅠ


뭔가 잔인.... ㅋㅋㅋㅋ


육수에 파랑 닭한마리만 들어갔는데 무슨 맛이냐 싶겠냐만은.. 그렇지 않다.


깊은 국물맛이 아~~주 일품!!




가만히 있으면 종업원분이 위 사진처럼 해체해주신다.




김치, 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은


모두 리필이라고보면 된다.





김치도 퍼가면 됨!!


닭한마리 집이라, 텁텁한 김치맛 보다는, 시원하고 신맛이 강한 김치다.


매운 고춧가루라 매콤한 맛을 살렸다.



부글부글~~


떡사리를 추가했는데, 닭한마리 시키면 꼭 먹어야 한다. 




떡 사리 추가는 필수 !!


떡 진짜 맛있따 ㅠㅠㅠ 육수와 마늘맛이 완전히 배어 들어가서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국물 뽀얘진거 보이십니까


마늘+닭 육수가 겨울에 먹으면 아주아주 딱이다!!


너무 깊은맛인 것,,,




큼직한 닭다리도 꺼내서



한컷....


치킨보다 맛있는 닭한마리


100% 확신합니다



국수 면도 추가~~~




이렇게 꾸덕진 국물에


육수가 완벽하게 배어들어간 면을 느낄 수 있다.


정말 별미~


닭한마리 + 떡사리 + 면사리 추가하면 딱이겠다.




추운 겨울 깊고 뽀얀 국물을 맛보고 싶다면!!


부~드러운 닭 맛을 통채로 느끼고 싶다면!!


강력추천. 


닭한마리의 원조 진옥화 할매 원조 닭한마리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