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수험생활 기간 중 안식처였던...


진하고 깊은 초콜릿 맛과 깔끔한 마무리를 느낄 수 있는 커피


[ coffee D.N.A ]




외대/경희대, 합정, 여의도, 광화문, 부산 광복동, 마곡동, 청계천로에도 지점이 있다.





커피디엔에이 원두는 산미를 최대한 배제하고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커피다.


신선도를 위해 로스팅 후 일주일 이내의 원두만 사용하고 초콜릿 맛이 특징이다.


품질 좋은 생두를 엄선하고 해발 1700~2200 미터의 최고등급 생두만을 


BLENDING하여 craftmanship을 바탕으로 수작업으로 정성스럽게 로스팅하고 있다고 한다. 


 - 커피 디앤에이 로스팅 컴퍼니 소개 참조



깔끔한 메뉴판~


저런 디자인으로 집에 하나 걸어두고 싶다 ㅋㅋㅋ 동판 너무 매끈해..


맛은 당연한거고,


가격이 저렴한 것이 큰 장점!!


나는 아메리카노(2,500)월남라떼(4,000)를 주문했다.





샷 내리는것 부터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ㅋㅋ


2년간 매번 쳐다보고 있었다



콜드브루부터 바틀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변에는 콜드브루 한병 사서 아침마다 먹는데 맛나다더라!



월남라떼 만드는 것 보는게 제일 재밌다


연유+우유+샷으로 만들어지는데,


달콤한 연유와 부드러운 우유가 깊게 탄맛 샷과 어우러지면....


정말 맛있다! 내가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들이켰던~ 달달 쌉싸름함



아메리카노~



월남라떼~



신 커피를 싫어하고, 깊게 탄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들려봐야 하는 커피 맛집


합리적인 가격에 정말 높은 퀄리티를 맛볼 수 있다



즐겁게 읽으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