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동 쪽 최고의 맛집을 꼽으라고 하면 


이근처에서 살거나 학교를 다닌다고 하면 반드시 꼽는 불멸의 중국집이 있다.


식신 원정대도 들렸다는~


[ 영 화 장 ]





나름 여러군데에서 인증을 받았다



나는 3명이서 


탕수육(20,000 - 사이즈는 1개 뿐임) + 삼선 간짜장(7,500) + 굴짬뽕(8,000)


주문했다.


영화장의 시그니쳐 메뉴는 굴짬뽕과 삼선 간짜장인 것 같다~





먼저 나온 탕수육 모습 !!


근데 무조건 부먹으로 나온다. 찍먹 이런거 화교라 모르실듯..??



통으로 썰어 나온 야채가 함께한다.


신기한 것이 부먹인데도 계속 바삭한 식감을 유지한다(물론 찍먹만큼은 아니다)


소스도 은은하게 깊은향이 있고, 맛있다!!






삼선 간짜장~


소스를 따로 주는데 다 부어먹으면 조금 짜다.


알차게 건더기만 넣어 먹자!


새우, 오징어 등등 풍성하게 내어 주신다.





비벼놓으면 윤기가..촤르르


짜장 맛이 일단 일반 중국집의 맛이 아니다.


어떤 춘장을 쓰면 이런 고급진 맛이 나는걸까...ㅠㅠ


나는 항상 삼선 간짜장만 먹는다.


짜장 향과 맛이 정말 일품이다.




뽀얀 국물의 굴짬뽕


제철을 맞은 굴향이 가득 들어가 있고, 깊고 진한 국물에 불향이 배어들어가 있다.


술마신 다음날 딱 생각나는 맛 ㅠㅠ


건더기를 올려보면


싱싱한 굴이 통으로 들어가 있다~~



크.... 저렇게 한입 하면 


맛으로 행복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정말 높은 퀄리티로 맛있게 하는 중국집을 찾는다면


주저없이 들려야하는 맛집


특유의 깊은 맛은 아무도 따라올 수 없다.



즐겁게 읽으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