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일차]



아침 일찍 일어나 론다를 눈에 담고..


세비야행 기차를 탄다!


가장 인상깊은 도시였다는 주변 지인들의 말에 한껏 들뜬 마음으로 향했다~





변기 옆에 특이한 변기..? 가 있어서 찍어봤다.


숙소는 넓고 정말 좋았다 ~


무엇보다 더운 스페인 남부에 에어컨이 한줄기 빛이 되어 줬다





거리 곳곳에 그늘막이 쳐져 있다 !


고온 건조의 지중해 기후에 지혜가 묻어난다.


그늘에만 들어가도 시원하다~~


+ 미관상 너무 아름답다





정말 먹어보고 싶어서 먼~~~~길을 걸어 도착한 


'Vineria San Telmo' 


먹물 파스타가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다 !



정말 까맣다~~


먹물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알리오 올리오랄까!


정말 맘에 들었다..





세비야에서부터 타파스를 제대로 먹기 시작한 것 같다


스테이크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 1일 1고기를 즐길 수 있었다




내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문어 요리.. 스페인은 문어 요리가 정말 맛있다.


문어가 씹히는 크리미한 식감의 무스에 !


적당히 익힌 문어가 너무 맛있었다 ㅠㅠ



배를 채웠으니, 세비야의 명소


'알카사르 궁전' 으로 향한다.


732년부터 8세기 동안의 이슬람 지배 이후, 스페인에서 무어인들을 몰아내기 위해 축조한 건축물이다. 


알카사르는 에스파냐어()로 성()이라는 뜻인데, 이 말은 같은 뜻을 가진 아랍어에서 유래하였다.

[네이버 지식백과] 알카사르 [Alcazar] (두산백과)



아랍 지배의 영향으로


아랍의 건축 양식이 곳곳에 보여 이국적이고 아름다웠다!




궁전 내부의 정원~




공작새~





궁전에서도 보이는 스프링 쿨러 ~~


선조들의 지혜인가 보다




너무 아름다웠던 정원!


이국적이고 아름답다~ 야자수들과 함께 조화로운 뷰를 연출한다.




15세기 스페인의 항로! 아프리카와 교류가 활발했나~ 


지브롤터 해협을 건너, IS가 사라진 후 모로코에 가봐야겠다고 다짐했다.





골렘의 등같이 생겼다.


특이한 벽면의 형태





관람을 마치고 ~


넓고 긴 광장을 지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찾아서 질주했다 ㅋㅋ


세빌의 친구들을 만나서 타파스를 즐기고 ! 


스페인 광장에서 하루를 마무리했다 ~~






너무나 아름다운 스페인 광장의 밤 ^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