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2일차]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한 도시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로 향한다!


비행하는 동안 테러가 있은 직후여서인지,,, 


긴장감과 설렘이 동시에 다가왔다


숙소는 스페인광장 근처였는데, 지하철 공사중이라는 유랑 글을 무시하고 렌페를 타려고 하다가..


몇시간은 늦게 도착했다 ㅠㅠㅠ


숙소 자체는 굉장히 좋았다 ! 세비야나 마드리드보다 물가는 30%는 더 비쌌던 것 같다.


숙소에 눕고싶은 굴뚝같은 마음을 뒤로한 채,


메누 델 디아를 즐기러 맛집을 향해 나아간다




부드러웠던 갈비 ~~


론다의 소꼬리찜이 그립더라 ㅠㅠ


바르셀로네타를 산책하고~(상상하던 모습과는 조금 다른..)


개선문이 있는 공원으로 향한다




스페인의 개선문은 역시 스페인만의 멋이 있다 !


시민들의 공원의 한적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길~다란 도로를 따라가면


공원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마드리드와는 또 다른 카약의 모습




모여서 춤을 추는 사람들!




가우디의 도시 답게,,


벌써부터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 


몬주잌 분수쇼를 보기 위해 향했다





다양한 노래에 맞춰 나오는 분수 !!


처음에 '바르셀로나~' 음정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


소름이 쫙~





그래봤자 분수라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보는 내내 환호하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정말 거대하고 아름다웠던 분수쇼 !


색감도 대박~



저녁을 못먹어서..


근처에 문연 인도 카레집을 가서 폭식을 시작했다 ㅋㅋ


매콤한 요리가 땡겼는데 너무 맛나게 잘먹었다 ~~








+ Recent posts